The Definitive Guide to 대전

한밭수목원 근처인 대전 만년동은 회식장소가 대부분이고 근처 갈마동이나 둔산동쪽에 맛집들이 많이 있기에 식사를 하실 꺼면 그쪽 지역 방문을 추천해드립니다. (카페만 가야한다면 가까운 만년동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지역은 주차하기가 힘들어요! 갈마동이 최근에 맛집과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엄청난 핫플이 되었지만 빌라 밀집지역이라 주차가 정말 힘듭니다.

핀아, 임은비, 김성미, 추소연, 성미지, 이세란, 남민정, 신승은, 나나, 김다진, 권새리

빵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 성심당은 말할 것도 없고 대전 내의 모든 빵집들이 다 기대 이상이었어요.

본업과 주유 - 소설, 대전이라는 명시는 없으나 작중 곳곳에 대전 서구에 위치한 보라매공원이 언급된다.

전라남도

법정동으로 남아 있던 신안동은 중앙동에 편입되어 나갔다. 용운동은 행정동의 변천이 없었다.

고물개봉〔산〕 - 지금의 신도아파트가 들어선 언덕의 이름. 고물개(고무래의 지역어)로 긁어 모아놓은 것처럼 생겼다고 고물개봉이라고 하였다.

인천광역시

교통도 좋은곳에 위치했으며, 신세계백화점을 쇼핑할 수 있게 해서 외식도 즐겁게 했습니다 영화관, 놀거리,뷰도 좋았고 저녁에 간단한 음료와 안주를 직접 쇼핑을 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해도 아이들의 즐거움까지 공유될수있어서 가족여행도 추천합니다

그렇게 둔산지구와 연수지구의 개발이 끝나자 둘 다 대전광역시와 인천광역시의 강남 취급을 받는 동네가 되었는데, 비슷한 운명을 띠고 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후 동성왕 대에 이르러서야 백제는 신라와 합세하여 대전 일대에서 고구려군을 몰아내는 데 성공했다. 세종 전체와 청주 및 대전의 대부분은 백제가 되찾았으나, 본디 한성백제의 강역이었던 괴산 전체와 오늘날 대덕구 북부 절반 및 청주 서남부는 별 수 없이 신라의 점유를 묵인해야 했다.

바로 앞에 둔산이 있고 유성 https://georgianmanner.com/ 방향으로 가는 길목이기에 출퇴근 정체가 매우 심한 곳이다. 둔산신도시와 바로 접해있기 때문에 이곳에 재개발로 들어오는 아파트들엔 대부분 둔산이라는 명칭이 붙어 있다.

서일고 - 다온숲아파트 - 건양대병원 - 도솔초 - 옥녀봉네거리 - 안골네거리 - 은하수네거리 - 정부청사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